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백화점 팝업스토어, 특별한 기획으로 성공해 보자~ [판매 아웃소싱]
    Outsourcing 2023. 5. 17. 11:48

    백화점 팝업스토어, 특별한 기획으로 성공해 보자~! [판매 아웃소싱]

     

     

    안녕하세요 판매 아웃소싱 전문 아리오COS입니다.

     

    요즘 다양한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의 POPUP STORE 행사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. ​쇼핑 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기획에 맞춰 오픈하는 POPUP STORE가 증가하고 있습니다.  ​하지만 일반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운영한다면 과연 성공의 가도를 걷게 될 수 있을까요? NO, 그렇지 않습니다! 

     

    아리오COS는 판매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서 매출 향상에 있어 중요한 백화점 팝업스토어의 장점과 성공을 위한 기획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합니다.

     

    백화점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 백화점매장관리 매장아웃소싱 판매아웃소싱 아리오COS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판매 아웃소싱 전문
    아리오COS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★ 백화점 팝업스토어 성행 이유

     

    매장관리 하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지요. 혹시나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일정기간 동안에만 판매하는 샵을 의미합니다.​ 이렇게 이름 그대로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났다 단기간만 운영하고는 갑자기 또 짠 하고 사라진다고 설명을 해 드릴 수 있는데요. 

     

   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운영하게 됩니다. 시장의 수요 조사를 하거나. 입점을 위한 검증의 목적이거나, 신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.   

    백화점 팝업스토어가 성행하는 이유를 살펴보면,

    백. 화. 점.이나 쇼. 핑. 몰. 의 입장에서는,
    입점 후보 브랜드들의 고객반응을 알 수 있고 상품의 화제성을 불러일으켜서 홍보 효과도 얻을 수 있습니다. 

    젊은 층들이 방문하게 되니 고객의 방문도 늘어나게 되고, 브랜드 입장에서는, 고객의 반응을 미리 살펴봄으로써 리스크를 최소화하고 여러 가지 시행착오적 문제들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답니다.


    ​이뿐만 아니라 상품마다의 성수기에 판매 채널을 다양화해서 매출을 올릴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.  명절, 장마철, 크리스마스, 화이트데이, 밸런타인데이 등 특별한 시즌마다 운영하는 것도 필요합니다.

    일시적으로 판매 채널이 늘어나는 것은 매출과 직결되니까요. 매장관리를 위한 고민은 끝이 없습니다.
    또 백화점 팝업스토어는 온라인브랜드들에게 고객의 체험의 공간이 없다는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고객에게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니 브랜드 인지도도 올릴 수 있고 충성고객을 만들 수도 있는 기회의 순간이지요.

     

     

    ★ 팝업스토어의 특별한 기획


    ​장점들을 모두 갖춘 POPUP STORE야 말로 꼭 필요한 이유가 됩니다.
    백화점 팝.업.스토어에서 억대 매출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들에 대한 소식도 전해지고 있는데요~

    이런 성공을 위해서라면 무엇들이 필요한 것일까요?  바로, 특별한 기획입니다.

    이렇게 한정된 기간 내에만 판매를 한다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어들여야 합니다. 

    짧은 기간 동안에 인기를 상승시켜야 하지요. 한정된 기간 동안에만 진행되니까 임팩트 있는 홍보 등 특징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해야 합니다.  ​또 이 기간 동안에만 판매되는 상품을 선보인다거나 연예인 마케팅 지원, SNS 홍보 등 이슈를 만들 수 있는 탄탄한 기획력이 아주 중요합니다.

    또한 유능한 판매사원들도 그 역할이 아주 중요합니다. 매장 운영 준비할 사항 중 빠질 수 없는 것이 판매사원들의 역할입니다. 

    매장 운영하는 데는 목표가 있습니다. 
    이번 시즌 POPUP STORE의 목표를 잘 이해하고 기획 의도에 맞도록 고객을 응대할 수 있게 교육을 진행하는 것도 아웃소싱사의 능력이지요.


    어떤 효과를 목적으로 기획안이 준비되었는지 충분히 파악할 수 있도록 사전 교육이 매주 중요합니다. 

     

    매장관리 하는 분들이라면 '팝. 업. 스. 토. 어.'란 단어, 익숙하시죠? 
    혹시나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자면 일정기간 동안에만 판매하는 샵을 의미합니다.  준비할 사항 중 빠질 수 없는 것이 판매사원들의 역할입니다.  ​매장 운영하는 데는 목표가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이번 시즌 POPUP STORE의 목표를 잘 이해하고 기획 의도에 맞도록 고객을 응대할 수 있게 교육을 진행하는 것도 아웃소싱사의 능력이지요.

    ​어떤 효과를 목적으로 기획안이 준비되었는지 충분히 파악할 수 있도록 사전 교육이 매주 중요합니다. 

     

    ​아리오COS는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 전문가입니다. ​소비자에게도 즐거움을 주는 이런 운영은 판매사원 교육 등이 체계적으로 준비되어 있어야 하지요.


    리테일 매장, 판매 아웃소싱 전문가 아리오COS와 함께 하시면 성공적인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.  POPUP STORE 운영 경험이 풍부한 리테일 매장 아웃소싱 전문 아리오COS는 여러분의 좋은 파트너가 되어드립니다.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​​- 아웃소싱에 관심이 있으신가요~

      클릭 

      https://ariocos.co.kr/ 

     

    - 아리오COS의 매장 운영 노하우 무료 구독

      클릭 

      https://ariohelp.com/

     

    - 매출향상 꿀팁 동영상이 가득~ '동샵이몽'

      클릭 

      https://www.youtube.com/@ariocos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고객사의 가장 중요한 PARTNER

    백화점 팝업스토어, 판매 아웃소싱 전문

    아리오COS

    010-9988-8384

    ariocos1@naver.com

    .

    .

    .

     

    댓글

2023.Designed by Tistory.